티스토리 뷰

목차



    5월 연휴 전부 여행준비 잘하고 계신가요?? 

    이번에 저는 4년 전부터 많은 여행을 함께 다니던 사촌동생이 있는데 조카가 태어나면서 사촌동생이랑 여행을 못 간 지 벌써 4년 이번에 연휴가 있길래 조심스래 물어봤더니 가고 싶다고 해서 여행지를 바로 비행기검색하고 호텔 검색하고 급하게 짜봤습니다. 냐짱여행 준비기 한번 얘기해 보겠습니다.

    나트랑 여행 준비
    나트랑 여행 준비

    나트랑을 선택한 이유

    연휴의 비행기값은 정말 사악하죠? 저희는 예약을 늦게 해서 많이 비싸서 찾다 보니 나트랑이 정말 저렴하더라고요. 저희는 몰랐어요. 베트남 연휴라서 식당이나 쉬는 곳이 많다더라고요. 저흰 뭐 투어랑 리조트에서 많이 지낼 거니까 괜찮겠다 생각하고 예약했습니다. 그리고 아이랑 가기 좋을 것 같고 우리 둘 다 냐짱은 안 가봐서 나트랑을 선택하게 되었습니다.

     

     

     

     

     

     

     

    나트랑 구매해야 할 투어와 티켓  

    나트랑은 5세와 함께할 투어가 종류가 많더라고요. 그래서 나트랑을 선택한 이유도 있어요. 저희는 투어 2가지와 VIP 패스 그리고 아미아나 리조트 1일권 이렇게 구매하기로 했습니다. 

    1. 입출국 프리패스 티켓

    나트랑은 입출국할 때 프리패스가 있으면 입국심사를 빠르게 할 수 있다는 블로그 글을 보고 이건 꼭 구매해야겠다 생각했습니다. 조카랑 같이 가는 여행이고 밤비행기다 보니 이건 꼭 필수인 것 같습니다. 미리 여권을 보내주면 입출국 시 빠르게 입출국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이건 필수로 구매하세요.

     

     

     

     

     

     

    2. 미니 비치 호핑투어

    미니비치 투어를 선택한 이유는 호핑투어를 하고 싶지만 조카는 물안에서 발이 바닥에 닿아야 안심을 하는 타입이라 호핑은 불가능해요. 그래서 선택한 미니비치 투어입니다. 미니비치 투어는 호문섬에서 호핑을 즐기고 미니비치라는 곳에서 자유일정이라 조카가 좋아하는 모레놀이도 즐길 수 있고 우리도 번갈아가며 호핑을 즐길 수 있어서 선택했습니다. 제가 선택한 호핑투어는 후기가 제일 좋고 너무 빡빡한 일정이 아니라 선택했습니다. 

     

     

     

     

     

     

    3. 아미아나 리조트 원데이 티켓

    우리는 엄청 많은 고민을 했어요. 5박 중 3박은 르모어 리조트에서 잠만 자고 투어와 시내 구경하고 나머지 2박은 좋은 리조트에서 보내기로 했는데 2박 할 리조트 고르기가 선택장애 둘에겐 너무 힘든 선택이었어요. 4,5곳에서 마지막은 아미아나와 모벤픽 리조트 중 고르기로 했습니다. 아미아나 리조트는 해변이 너무 예쁘고 놀기 좋았고 모벤픽은 너무 예쁜 풀빌라가 다른 곳보다 금액도 좋고 예쁘고 너무 좋았습니다. 아무리 상의해도 답이 안 나와서 선택한 방법이 아미아나 리조트는 원데이로 구매해서 놀고 모벤픽 리조트를 선택했습니다. 아미아나 리조트 원데이티켓은 당일에 아미아나 리조트에 들어가서 로비 왼쪽에 리셉션 센터에서 구매하시면 됩니다. 

     

     

     

     

     

     

     

    4. 핀랑 사막투어

    핀랑투어는 정말 많이 고민했습니다. 아이와 힘들다는 분들도 있고 아이들이 재밌어했다는 분들도 있어서요. 우리 조카는 겁이 많은 편이고  모레바람이 애들이 견디기 힘들 수도 있다는 얘기를 많이 들어서 고민했지만 도전해 보기로 했습니다. 지프차로 사막을 달리는 거는 좋아할 것 같고 사막을 꼭 보여주고 싶어 도전해 보기로 마음먹었습니다. 제가 선택한 투어는 사진을 예쁘게 잘 찍어 준다고 하시고 조카가 좋아하는 양떼목장도 함께 있어서 선택했습니다. 

     

     

     

     

     

    나트랑 5박 7일 일정표 파일(시내 맛집 리스트 포함)

    나트랑 여행 준비

     

     

    나트랑 - 복사본.xlsx
    0.01MB

     

     

     

    자세한 후기는 여행 다녀오면 차근차근 쓰겠습니다! 기대해 주세요^^

     

    반응형